2020년 2월 9일 일요일

레알 베티스 vs FC 바르셀로나 경기 편파 리뷰 : 메시 어시 헤트트릭 대박!(라리가 23라운드)



안녕하세요~~!!
자율근무 부업으로 1억벌기 프로젝트 디지털노마드 나리 마케터입니다.
저는 바르샤 팬, 일명 꾸레(엉덩이)라 편파적인 리뷰 죄송합니다 ㅎㅎ
베티스 원정길이였는데요(원정고자 ㅆ..) 일단 이겨서 다행이고
메시 어시 헤트트릭 들어본적 있나요? ㅎㅎ 대박
부시 골넣은거도 눈에 띄네요 ㅎㅎ
포인트들 짚어보겠습니다.
1. 선발 라인업
선발 라인업은 처음에 메시 탑인 4-3-3인줄 알았는데 메시-그리즈 투탑인 4-3-1-2 라네요
(근데 플메 자리에 세르지? 세티엔 세르지 왜케 좋아해?)
아래 보세요
우리 귀요미 알레나가 저~기 가있네요 ㅎㅎ 잘커와라,,,(넌 아직 너무 어려)
눈에 띄는게 피케가 없네요??? 엥??? 오데???(경고누적이라내요,,, 잘좀해!)
멜루 교체투입 좋아! 언젠간 선발로! (멜루팬임)
이번경기 파티는쉬었네요
(헉 렁글레 골넣고 레드>??)
2. 경기 기록
역시 세티엔의 점유율 변태 축구는..
점유7:3임 명불허전 (애무축구하지말고 골을 많이 넣으라구!)
공격수가 골못넣고 미드수비진이 골넣은경기 ㅎㅎㅎ
3. 골장면
1) 렁글레 핸드링 뭐야!!! 피케신 갓테겐이 속다니.. 까날레스 잘속였어 그래 ㅇㅈ 1:0
(렁글레 기계 팔?)
2) 메갓의 섬세한 침투패스. 더용 침투 좋아!!!!!(더용팬) 1:1
3) 비달 뭐하냐???ㅠㅠ 페키르 슛 오지네 2:1 (넙죽 세리모니 새해복 많이 받아라)
4) 메시 올려주고 부스케츠 세트피스 왼발 골 ㅋㅋㅋㅋㅋ 잘했다 2:2
5) 메시 올려주고 렁글레 세트피스 골!! 2:3
4. 총평
세티엔이 점유뿐 아니라 점유+침투 축구를 만들어가고 있네요 나쁘지 않아!
(리그우승못하기만해)

근데 세트피로 2골넣고 이긴거 보면 아직 전술로 골만들기는 부족해...
원정승리 겨우했다 원정고자 탈출좀
메시는 정말 올라운드 플레이어 진짜
렁글레 비달 수비미스로 골먹히는거 보면 좀 집중좀 잘해라!!
(렁글레 퇴장 뭐냐 ㅋㅋㅋ 뒤에서 다리를 왜차)
주심 ㅆㄹ인가??
바르샤 화이팅@@
ㅃㅇㅃㅇ
공감 댓글 이웃추천 부탁드려요!
아래 다른 블로그에도 좋은정보 많으니 꼭 놀러오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